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레이놀즈’, 국내 홈쇼핑 시장 진출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레이놀즈’, 국내 홈쇼핑 시장 진출

글로벌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미국 Reynolds Consumer Products사의 한국공식수입원 (주)레이놀즈코리아(대표이사 오항섭)가 오는 5월 CJ오쇼핑과 롯데홈쇼핑을 통해 국내 홈쇼핑 시장에 첫 진출을 한다고 밝혔다.
레이놀즈는 미국, 유럽, 캐나다 등 전세계 90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쿠킹호일, 지퍼백 등 주방 제품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 2021년 국내 첫 브랜드 런칭 이후 현재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맥스, 메가마트,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쿠킹호일, 쿠킹랩, 왁스페이퍼, 지퍼백 등 주방용품을 선보였다.
레이놀즈의 대표 제품인 쿠킹호일 제품은 바비큐와 급속 냉동고 및 오븐에서 장시관 보관 및 가열해도 변하지 않는 내구성을 지녔으며, BPA free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이놀즈 지퍼백 제품은 동급 대비 약 35% 정도 강한 이중 잠금락을 통해 음식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레이놀즈코리아 관계자는 “레이놀즈의 프리미엄이 고객에게 더욱 와 닿도록 명품 주방용품의 가치와 감성까지 전달하는 방송이 될 것이다”라며 “레이놀즈를 통해 주방의 품격을 높이고, 요리의 즐거움을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근 게시물

문의하기

Scroll to Top